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SUPPORT

FAQ

  • 서비스

    • KARTCO는 어떤 서비스를 하나요?

      케이아트커뮤니케이션은 카게에 거장 후지시로 세이지의 한국 에이전시로서 전시기획,아트상품제작을 중심으로, 국내작가와 기업과의 접점이 되어 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예술가들의 활동무대와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지향하는 Culture & Arts 프로모션 그룹입니다.

    • 재입고는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품목별로 재입고 시기가 다릅니다. 빠르면 3일에서 2주 정도 걸립니다. 재입고 시,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.

  • 결제

    • 지원하는 결제 방법은 무엇인가요?

      KARTCO에서는 대표계좌 입금과 카드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      계좌이체는 계좌번호 [기업은행 586-042347-04-011 강혜숙 케이아트 커뮤니케이션]로 입금, 카드결제는 당사로 직접 방문 또는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고객센터(070-4203-7471)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배송

    •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  KARTCO에서는 각 품목별로 배송방법이 다르니 각 품목별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      배송기간은 입금 또는 결제 확인 후 평균 3~4일 걸리며, 품목에 따라 약 14일의 제작기간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
      일반배송의 배송료는 고객부담이며, 아트상품 혹은 작품크기 및 운송되는 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합니다.
      전 지역 유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,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배송문의는 고객센터(070-4203-7471)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• 2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/ 20만원 미만 4,000원
      • 20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및 필요시 작품 설치 서비스 제공
      • 택배 발송 불가 품목은 차량 배송되며, 지역에 따라 별도의 운송비용이 추가됩니다.
      • 도서 산간지역, 해외지역은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  • A/S

    • 구입한 아트상품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  개별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A/S 진행합니다.
      다만, 모든 제품이 A/S 대상은 아니며 무상 혹은 유료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 고객님 부주의에 따른 수리비와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• 한정판 아트라이팅박스

      한정판 아트라이팅박스 상품의 전기관련 결함으로 인한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1년입니다. 보증서를 잘 보관해주십시오.

      고객님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되었거나, 품질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은 당사에서 보상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리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 (비용은 제품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.)

  • 교환/환불

    •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  일반교환, 반품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7일 내에 고객센터(070-4203-747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품목별 교환 및 환불 관련 사항이 다를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고객 단순 변심으로 취소와 환불 시 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제품 구입전에 충분히 상담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      • 제품 수령 24시간 내에 전화, 게시판을 통해 교환 및 반품신청해주세요. (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)
      • 사전 연락없이 물품을 보냈을 경우 무통보 반송합니다.
      • 교환/반품에 대한 택배 픽업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      • 교환/반품에 관한 답변을 받으신 후 함께 보내드린 신청서와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      •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포장훼손, 착용흔적, 본상품에 다른 냄새가 베어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      • 고객변심으로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  • 불량일 경우 같은 상품으로 교환만 가능하며, 재고 부족시에는 환불처리됩니다.

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KARTCO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